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향기 FAQ

게시판 상세
SUBJECT [결제] 결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시나요?
WRITER 에덴에스크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12-01-21 01:06:57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VIEWED 570

WindowXP 서비스팩2를 설치하신후 결제가 정상적인 단계로 처리되지 않는경우, 아래의 절차에 따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.



-결제팝업차단 해결방법 보기

-안심클릭 결제모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ActiveX 수동설치

-Service Pack 2에 대한 Microsoft사의 상세안내

 

 

 

 

 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PASSWORD OK CANCEL

댓글 입력

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OK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